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 논평에 대한 안내

  선지자선교회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에 대한 논평하는 글을 2017. 3. 244. 2에 다음과 같은 제목으로 본회 홈페이지에 게재하였다.

 

- (교리논평)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에 대한 논평

- (교리논평)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반론'에 대한 논평

- (교리문답) 이단 규정에 기준은 어디에 둘 것인가?

- (교리문답) 삼위 하나님의 역사와 예수님의 부활

- (반석묵상) 교계의 부활복음에 대한 교리논쟁

- (성경연구) 벧전1:3-4예수 그리스도의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연구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은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가 구속의 완성이 아니라 예수님의 부활이 구속의 완성이다." 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그리하여 교계에서는 이단교리이다!” “이단교리가 아니다!”이렇게 양분되어 있다. 그리하여 부족한 종은 성경을 근거해서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에 대하여 위의 글들에서 이단성이 있다고 반증하였다.

 

그런데 또 이렇게 본회공지에서 별도로 춘천한마음교회( 김성로)의 부활복음에 대한 반증 안내를 하는 것은 위의 제목의 글들에서 성령의 부분에 대하여 오류 된 글을 썼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2017. 4. 3. 22:00 부로 오류 된 글은 전부 수정 보완을 하였다. 그래서 여러 분들이 명확히 확인을 하자면 번잡할 것 같아서 다음과 같이 핵심만 요약해서 안내하는 바이다.

 

- ‘예수님의 십자가는 우리 죄에 대한 구속이다.(1:7)

- ‘성령의 인치심은 믿는 자에 대한 구속의 보증이다.(1:13)

- ‘예수님의 부활은 성령의 인치심에 대한 능력의 지극히 크심이다.(1:19-20)

 

그러므로 구속은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에만 적용해야 한다. 그런 것은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는 우리 죄에 대한 영원한 속죄를 단번에 이루셨기 때문이다.

 

 

- 2017. 4. 3. 선지자문서선교회 김반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이단과 사이비교의 성격분석 김반석 2023.10.11
공지 2024.04.21-30 김반석 2019.05.26
31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반론'에 대한 논평 김반석 2017.03.24
30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에 대한 논평(2) 김반석 2017.03.24
»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 논평에 대한 안내 [1] 선지자 2017.04.03
28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을 반증하는 예수님의 십자가와 부활 김반석 2017.04.06
27 (이슈청원) 재단법인 대순진리회의 법인취소를 촉구합니다! file 선지자 2017.06.15
26 선악과를 처음부터 만들지 않았으면 어땠을까 선지자 2017.08.28
25 춘천한마음교회 김성로 목사 신학적 오류 인정 수정 file 선지자 2017.08.31
24 춘천한마음교회 김성로의 「십자가에서 영원한 제사를 드렸다」에 대한 성경적 반증 선지자 2017.08.31
23 춘천한마음교회 김성로 ‘부활복음’… 비성경적, 참여금지 file 선지자 2017.09.30
22 춘천한마음교회 김성로목사의 ‘부활복음’의 문제점은 어느 정도인가? 선지자 2017.10.20
21 「아주사가 부흥(1906년)」 에 대한 정이철 목사, 박용규 교수, 김반석 목사 file 김반석 2018.05.20
20 「인터콥(최바울)」의 비성경적 주장에 대한 성경적 반증 file 선지자 2018.05.28
19 춘천한마음교회 김성로의 ‘부활신앙’은 이단설 김반석 2018.08.17
18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이다·아니다’에 대한 논평 선지자 2019.02.10
17 권성수 목사의 「구약의 ‘여호와’가 신약에서 ‘주’로 나온다」에 대한 논평 선지자 2019.02.10
16 미가엘 對 가브리엘 선지자 2019.02.10
15 소수자와 인권유린 김반석 2019.02.13
14 ‘그리스도는 여호와 하나님이시다’는 주장은 양태론이 된다 - 보완 첨부 2024.04.21 김반석 2019.03.18
13 대순진리회 계파 file 선지자 2019.08.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