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3. ■ 부활은 예수님의 부활하신 몸과 같음 - 출간본

2007.08.12 23:24

선지자 조회 수: 추천:

17-3. ■ 부활은 예수님의 부활하신 몸과 같음 - 출간본
선지자선교회
1. 부활하여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

예수님께서 먼저 공중재림을 하시고 그 다음에 땅에 재림을 하십니다. 공중 재림하실 때 땅에는 아마겟돈 전쟁이 맹렬해지고 또 먼저 예수 믿고 죽은 사람들은 그때 다시 죽지 않고 썩지 않는 몸으로 부활을 해서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합니다.

2. 부활한 몸은 예수님이 부활하신 몸과 같음

부활한 몸은 예수님이 부활하신 몸과 같다고 빌3:21에 말씀했습니다. 예수님의 부할 하신 몸은 우리의 육체와 꼭 같으면서도 먹을 수도 있고 또 안 먹고 영원히 살 수도 있습니다.

(빌3:21) 그가 만물을 자기에게 복종케 하실 수 있는 자의 역사로 우리의 낮은 몸을 자기 영광의 몸의 형체와 같이 변케 하시리라

또 공간에 제한을 받지 않습니다. 공간이 넓어도 좁아도 상관이 없습니다. 우주라는 것이 넓지만 우주에 다 계실 수 있습니다. 지금 예수님의 부활한 몸은 우주에 충만해 있습니다. 동양에도 예수님의 부활한 인성이 계시고, 서양에도 예수님의 부활한 인성이 계시고 어디든지 계십니다.

그러므로 성도의 부활한 몸은 예수님의 부활한 몸과 꼭 같습니다.(빌3:21) 공간의 구멍이 작아도 통과할 수 있습니다. 또 구멍이 없어도 통과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무쇠 덩어리 속이라도 상관없이 자유로 통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을 가리켜서 시간에 제한을 받지 안하고 공간에 제한을 받지 않는 몸이라 합니다.

그렇기에 사람들에게 보일 수도 있고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수님의 몸이 제자들과 같이 동행했고 또 옆구리에 못 자국과 창 자국을 보라고 해서 도마가 만져 봤고 또 몸이 안 보일 때는 안 보였습니다. 또 문을 닫고 있었는데 들어오시고 또 같이 말씀하셨습니다. 음식을 같이 먹고 또 대접 할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이 우리들도 이런 몸으로 부활을 해서 공중에서 주님을 영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