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 휴거설은 비성경적 오류

2009.11.09 10:36

선지자 조회 수: 추천:

■ 휴거설은 비성경적 오류
선지자선교회

1. 공중에서 주를 영접

(살전4: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공중'은 사단이 권세 잡은 그 공중을 말씀하는데 곧 사단과 그의 악한 천사들과 큰 음녀가 타고 부리던 세상을 포함합니다. 주님 재림 하실 때는 사단과 그의 악한 천사들과 큰 음녀가 부리던 세상을 다 불로 심판하시고 그 공중에서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하셨습니다.(엡2:2 참조)

(엡2:2) 그 때에 너희가 그 가운데서 행하여 이 세상 풍속을 좇고 공중의 권세 잡은 자를 따랐으니 곧 지금 불순종의 아들들 가운데서 역사하는 영이라

휴거 이단설은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하는 말씀을 근거해서 마지막에 남은 자들이 죽음을 보지 않고 주님을 맞이한다고 휴거를 주장을 합니다. 그러나 고전15:51-52에 ‘우리도 변화하리라’ 하셨으므로, 죽지 않고 재림의 주님을 맞이한다는 주장은 성경적이 아니라는 것이 증명됩니다.

2. 우리도 변화하리라

(고전15:51-52) 보라 내가 너희에게 비밀을 말하노니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마지막 나팔에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나팔 소리가 나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썩지 아니할 것으로 우리도 변화하리라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하셨으니, 주님 재림 때에 남은 자들이 지금처럼 몸이 죽어 땅에 묻혀서 잠자고 영과 마음은 낙원에 가는 그렇게 우리가 다 잠잘 것이 아니요 하셨습니다.

‘순식간에 홀연히 다 변화하리니’ 하셨으니, 몸이 죽어 영화로운 몸으로 부활하고, 영과 마음 이 그 영화로운 몸과 한 인격체로 되는 그 변화가 홀연히 된다 하는 말씀입니다.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살고 우리도 변화하리라’ 하셨으니, 그 변화는 죽은 자들이 썩지 아니할 것으로 다시 사는 그 몸의 변화와 같이 우리도 그렇게 변화한다는 말씀입니다. 그러므로 변화해서 주님을 맞이하지 죽지 않고 변화 없는 몸으로 주님을 맞이하지 않는다는 것이 성경입니다.

<결론>

죽지 않고 재림의 주님을 맞이하는 것이 아니라 변화해서 주님을 맞이함, 그러므로 휴거설은 비성경적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