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 논평에 대한 안내

  선지자선교회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에 대한 논평하는 글을 2017. 3. 244. 2에 다음과 같은 제목으로 본회 홈페이지에 게재하였다.

 

- (교리논평)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에 대한 논평

- (교리논평)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반론'에 대한 논평

- (교리문답) 이단 규정에 기준은 어디에 둘 것인가?

- (교리문답) 삼위 하나님의 역사와 예수님의 부활

- (반석묵상) 교계의 부활복음에 대한 교리논쟁

- (성경연구) 벧전1:3-4예수 그리스도의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심으로 말미암아연구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은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가 구속의 완성이 아니라 예수님의 부활이 구속의 완성이다." 라고 주장하는 것이다.. 그리하여 교계에서는 이단교리이다!” “이단교리가 아니다!”이렇게 양분되어 있다. 그리하여 부족한 종은 성경을 근거해서 춘천한마음교회(김성로)의 부활복음에 대하여 위의 글들에서 이단성이 있다고 반증하였다.

 

그런데 또 이렇게 본회공지에서 별도로 춘천한마음교회( 김성로)의 부활복음에 대한 반증 안내를 하는 것은 위의 제목의 글들에서 성령의 부분에 대하여 오류 된 글을 썼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2017. 4. 3. 22:00 부로 오류 된 글은 전부 수정 보완을 하였다. 그래서 여러 분들이 명확히 확인을 하자면 번잡할 것 같아서 다음과 같이 핵심만 요약해서 안내하는 바이다.

 

- ‘예수님의 십자가는 우리 죄에 대한 구속이다.(1:7)

- ‘성령의 인치심은 믿는 자에 대한 구속의 보증이다.(1:13)

- ‘예수님의 부활은 성령의 인치심에 대한 능력의 지극히 크심이다.(1:19-20)

 

그러므로 구속은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에만 적용해야 한다. 그런 것은 예수님의 십자가의 피는 우리 죄에 대한 영원한 속죄를 단번에 이루셨기 때문이다.

 

 

- 2017. 4. 3. 선지자문서선교회 김반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이단과 사이비교의 성격분석 김반석 2023.10.11
공지 2024.04.21-30 김반석 2019.05.26
30 구약에서 ‘여호와’는 신약에서 ‘말씀(요1:1-3) 곧 그리스도’ 김반석 2024.04.21
29 [기고] 동성애는 유전이 아니다 file 선지자 2022.12.10
28 개역개정판은 이단적 개악 김반석 2022.12.08
27 역사적 개혁주의 신앙 굳건히 지키자 - 정성구 박사 W.E.A 가입을 반대 file 김반석 2021.02.21
26 세계교회협의회(WCC)와 세계복음주의연맹(WEA) 비평 김반석 2021.02.21
25 WEA, WCC 닮아가고 있다 김반석 2021.02.21
24 WEA(세계복음주의연맹)의 문제 김반석 2021.02.21
23 기독교의 사랑 김반석 2020.08.10
22 사이비교 전능신교의 ‘동방번개’에 대한 성경적 반증 김반석 2020.08.04
21 우리 기독자가 왜 동성애를 반대하는가? 김반석 2020.04.26
20 동성애에 대한 기독교의 입장 김반석 2019.10.05
19 대순진리회 계파 file 선지자 2019.08.19
18 ‘그리스도는 여호와 하나님이시다’는 주장은 양태론이 된다 - 보완 첨부 2024.04.21 김반석 2019.03.18
17 소수자와 인권유린 김반석 2019.02.13
16 미가엘 對 가브리엘 선지자 2019.02.10
15 권성수 목사의 「구약의 ‘여호와’가 신약에서 ‘주’로 나온다」에 대한 논평 선지자 2019.02.10
14 ‘예수님이 여호와 하나님이다·아니다’에 대한 논평 선지자 2019.02.10
13 춘천한마음교회 김성로의 ‘부활신앙’은 이단설 김반석 2018.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