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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0120

本文以赛亚书261-7

题目耶和华的救恩

要节义人的道是正直的你为正直的主必修平义人的路。(267

  선지자선교회

1 由父精母血生成的自然人因亚当所犯的原罪和自己所犯的本罪都在死亡的道路上急奔在这个过程中很多时候我们无法分清谁是最终能得救的人但我们是藉着末后的亚当耶稣基督的代赎原罪和本罪得到了赦免是被称义得蒙救赎的人因我们里面有上帝所赐的新生命所以我们是已经得救的人

 

2 罪还没得到赦免的人没有一个能逃避永远的灭亡罪得赦免的人没有一个不得救的

灵已得救的人还要得到以下三种救恩就是身体的救恩产业的救恩平安喜乐的救恩信徒若想得着这三种救恩必须要有敬虔的生活由于这三种救恩包括许多具体的内容所以我们有机会能经历这三方面的无数次的救恩要经历的时间就是现在要经历的场所就是现实总之要想得着这些救恩就要活出敬虔的生活

 

3 耶和华所赐的救恩就是赦罪称义和新生命也就是说除了赦罪称义与上帝结合没有得救的路用这三方面画出了救恩的轮廓

作为信徒要明白在世上除了由这三方面组成的耶和华的救恩以外没有得救的路如自我权势名誉财物平安任何因素都无法成为得救的手段即使想也是妄想于是宁可放弃全世界放弃自己的一切也不能放弃救恩的这三方面的因素拥有救恩的这三方面的因素赦罪称义与上帝合一),人就能拥有永远的生命这样的人在世上是完成了做人的本分而最终站在上帝面前

 

 

설교 : 1980-01-20(3공과)

본문이사야 2617

제목여호와의 구원

요절의인의 길은 정직함이여 정직하신 주께서 의인의 첩경을 평탄케 하시도다 (267)

 

1. 부정모혈(父情母血)로 된 자연인은 첫째 아담으로 인한 원죄와 자기의 범한 범죄로 인하여 다 사망의 길에서 사망하여 가고 있는 것이다. 이 중에 누군지 모르나 택함을 입은 자들은 둘째 아담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원죄와 본죄의 대 사함을 받고 칭의와 하나님과 결합의 새생명을 받아 구원받게 된 것이다.

 

2. 불택자로서 사망 받지 아니한 사람이 하나도 없고 택자로서 영의 구원받지 못한 사람도 하나도 없다. 영의 구원을 받은 자에게 남은 구원이 세 가지가 있으니 곧 심신으로 된 육의 기능 구원과 소유 구원과 평강과 기쁨의 구원이다. 이 세 가지를 받아가고 있는 것이 성도들의 재세의 생활이다. 이 세 가지는 수많은 개체의 종합체이기 때문에 수많은 횟수로 구원받게 되나니 곧 시기는 현재요 장소는 현실이요 받을 종류의 것들은 현실에 참여한 모든 것들이다.

 

3. 여호와가 주신 구원 곧 사죄와 칭의와 새생명 다시 말하면 죄 없이 의롭게 하나님과 화합되는 이 세 가지 외에는 구원의 길이 없다. 이 세 가지로 구원의 윤곽을 한정했다.

세상에서 성도들이 자체나 권세나 명예나 재물이나 평강이나 기타 어떤 것이라도 이 세 가지로 된 여호와의 구원 이것으로만 구원할 수 있는 한 길밖에 없는 것을 알고 이 외에 다른 것으로 구원 방편을 삼지 말아야 한다. 이 구원 방편을 씀으로 세상과 세상에 있는 자기의 것이 다 멸해질지라도 이 세 가지 구원은 놓지 아니하고 세 가지와 함께 있었다면 (사죄, 칭의, 신인 결합) 그는 영원히 살았다. 세상에서 인간 성공을 완전히 하고 하나님 앞에 선 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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