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믿는 설교ː예수 믿는 신앙

 

예수 믿는 설교를 얼마나 하십니까?

목회자 된 우리가 예수 믿는 설교를 얼마나 하시는지요?

 

예수 믿는 신앙을 얼마나 하십니까?

신자 된 우리가 예수 믿는 신앙을 얼마나 하시는지요?

 

예수 믿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믿는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습니다. 그리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죄 사함의 구속을 힘입어 믿음으로 사는 자에게 하나님의 성령 곧 보혜사 성령과 주의 성령이 임하십니다. 이것이 예수를 믿는 것입니다.

 

예수 믿는 믿음은 곧 새 사람으로 죄 짓지 아니하는 자로 사는 것이며,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로 사는 것이며, 영의 생각으로 하나님과 화목하는 자로 사는 것입니다.

 

보혜사 성령의 임하심은 곧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 보혜사 성령이 임하셔서 영원토록 함께 계시고,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증거 하시는 것입니다.

 

주의 성령의 임하심은 곧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 주의 성령이 임하셔서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기름을 부으시고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시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 하나님의 성령 곧 보혜사 성령의 임하심과 주의 성령의 임하심이 곧 우리의 의이며(2:16), 성화이며(4:13), 평강이며(20:19-23), 영생과 생명이며(요일5:10-11), 상급이며(고전3:14), 영광이며(의의 면류관<딤후4:7-8>, 생명의 면류관<1:12>, 영광의 면류관<벧전5::3-4>)이며, 그리고 부활의 능력(8:16)이다. 그리하여 이것이 곧 예수 믿고 영생의 구원을 얻은 것입니다.

 

목회자 된 우리가 예수 믿는 설교를 하는 것은 기본이며 핵심입니다.

신자 된 우리가 예수 믿는 신앙을 하는 것은 기본이며 핵심입니다.

 

- 2022. 03. 01김반석목사선지자문서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