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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단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에게 물어 보자

 

이단 구원파의 계열은 박옥수계’ ‘이요한계’ ‘권신찬계가 있다.

 

이단 구원파는 죄 사함을 말하는 이단이다.

 

이단 구원파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을 받은 것을 믿으면 더 이상 죄를 짓더라도 회개할 필요가 없다고 궤변 된 주장을 한다. 그리하여 구원파는 말하기를 죄를 짓고 회개하는 것은 아직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 받은 것을 믿지 않은 증표라는 것이다.

 

그러나 성경 행13:38-39 말씀에는 죄 사함만 말씀하는 것이 아니라 의롭다 함도 말씀한다.

 

(13:38-39) 그러므로 형제들아 너희가 알 것은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을 너희에게 전하는 이것이며 *또 모세의 율법으로 너희가 의롭다 하심을 얻지 못하던 모든 일에도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을 얻는 이것이라

 

형제들아 너희가 알 것은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을 너희에게 전하는 이것이며 *또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을 얻는 이것이라하셨다. 그렇기에 이단 구원파가 죄 사함만 말하고 즉 인정하고, ‘의롭다 함은 말하지 아니하고 즉 부정하는 것은 분명히 우리의 구원을 절단(切斷) 내는 마귀 곧 사단의 이단이다.

 

그리하여 부족한 종은 행13:38-39죄 사함의롭다 함이 무엇인지 성경을 근거한 해설을 한다. 그리하여 우리가 죄 사함의롭다 함이 무엇인지 성경 진리대로 정확히 알아서 이 글의 제목대로 이단 구원파에게 다음과 같이 물어 보자.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죄 사함이 무엇인가?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의롭다 함이 무엇인가?

 

(본론)

 

1. 죄 사함과 의롭다 함

 

(13:38-39) 그러므로 형제들아 너희가 알 것은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을 너희에게 전하는 이것이며 *또 모세의 율법으로 너희가 의롭다 하심을 얻지 못하던 모든 일에도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을 얻는 이것이라

 

형제들아 너희가 알 것은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을 너희에게 전하는 이것이며하셨고, 그리고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을 얻는 이것이라하셨다.

 

그러면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 즉 죄 사함은 무엇인가?

그리고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 즉 의롭다 함은 무엇인가?

 

2.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과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

 

(1:7-13)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이는 그가 모든 지혜와 총명으로 우리에게 넘치게 하사 *그 뜻의 비밀을 우리에게 알리셨으니 곧 그 기쁘심을 따라 그리스도 안에서 때가 찬 경륜을 위하여 예정하신 것이니 *하늘에 있는 것이나 땅에 있는 것이 다 그리스도 안에서 통일되게 하려 하심이라 *모든 일을 그 마음의 원대로 역사하시는 자의 뜻을 따라 우리가 예정을 입어 그 안에서 기업이 되었으니 *이는 그리스도 안에서 전부터 바라던 우리로 그의 영광의 찬송이 되게 하려 하심이라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하셨고, 그리고,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하셨다. 그러므로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은 것이 곧 죄 사함이며,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은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은 것이 곧 의롭다 함이다.

 

그러면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은 무엇인가?

그리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음은 무엇인가?

 

3.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

 

(3:4-5) 우리 구주 하나님의 자비와 사람 사랑하심을 나타내실 때에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의 행한 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좇아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의 행한 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좇아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하셨다. 그러므로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은 것은 곧 중생의 씻음이며,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은 우리가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은 것이 곧 성령의 새롭게 하심이다.

 

1) 중생의 씻음

 

사람이 범죄 하므로 여호와의 신이 영원히 사람과 함께 하시지 아니하는 육체(6:3)의 사람(혼과 몸)이 되었는데, 예수 그리스도의 피(대속)로 말미암아 죄 사함(구속)을 받아, 생기 있는 생령(2:7)의 사람 즉 산 영(고전15:45)의 사람이 되었다. 그리하여 육체(혼과 몸)의 사람이 생령의 사람(영과 혼과 몸) 곧 산 영의 사람(영과 혼과 몸)이 된 것이 곧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하시는 중생의 씻음(3:5)이다.

 

2) 성령의 새롭게 하심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 보혜사 성령이 임하셔서 영원토록 함께 계시고(14:16),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14:26),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증거 하게 하시는(15:26) 것과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 주의 성령이 임하셔서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기름을 부으시고(제사장 직책과 선지자 직책과 왕 직책을 세우시고)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육신의 연약한 자<5:6, 6:19>를 하나님의 영이 거하시는<8:9> 생기 있는 자가 되게),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하나님께 순종치 아니하는 죄인 된 자<5:8, 11:30>를 하나님께 순종하는<1:5) 의인이 되게), 눌린 자를 자유케(육신의 생각으로 하나님과 원수 된 자<5:10, 8:7>를 영의 생각<8:6>으로 하나님과 화목하는 자가 되게) 하시는(4:18) 것이 곧 성령의 새롭게 하심이다.

 

(결론)

 

이단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죄 사함만 말하고, 의롭다 함은 말하지 아니한다. 죄 사함만 인정하고, 의롭다 함은 부정한다. 그리되면 이단 구원파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 받은 것만 인정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을 받은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은 받는 것은 부정하는 것이 된다. 또한 그리되면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하시는 중생의 씻음만 인정하고, 성령의 새롭게 하심은 부정하는 것이 된다.

 

그렇기에 이단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는 신자가 이루어야 할 구원 즉 의롭다 함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을 받은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성령의 새롭게 하심을 절단 내는 마귀 곧 사단의 일꾼 곧 거짓 선지자이다.

 

(13:38-39) 그러므로 형제들아 너희가 알 것은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을 너희에게 전하는 이것이며 *또 모세의 율법으로 너희가 의롭다 하심을 얻지 못하던 모든 일에도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을 얻는 이것이라

 

형제들아 너희가 알 것은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을 너희에게 전하는 이것이며 *또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을 얻는 이것이라하셨다. 그렇기에 이단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에게 다음과 같이 물어 보자.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죄 사함이 무엇인가?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의롭다 함이 무엇인가?

 

(첨부)

 

(고전3:10-15) 내게 주신 하나님의 은혜를 따라 내가 지혜로운 건축자와 같이 터를 닦아 두매 다른 이가 그 위에 세우나 그러나 각각 어떻게 그 위에 세우기를 조심할지니라 *이 닦아 둔 것 외에 능히 다른 터를 닦아 둘 자가 없으니 이 터는 곧 예수 그리스도라 *만일 누구든지 금이나 은이나 보석이나 나무나 풀이나 짚으로 이 터 위에 세우면 *각각 공력이 나타날 터인데 그 날이 공력을 밝히리니 이는 불로 나타내고 그 불이 각 사람의 공력이 어떠한 것을 시험할 것임이니라 *만일 누구든지 그 위에 세운 공력이 그대로 있으면 상을 받고 *누구든지 공력이 불타면 해를 받으리니 그러나 자기는 구원을 얻되 불 가운데서 얻은 것 같으리라

 

이 터는 곧 예수 그리스도라 *만일 누구든지 금이나 은이나 보석이나 나무나 풀이나 짚으로 이 터 위에 세우면 *각각 공력이 나타날 터인데 그 날이 공력을 밝히리니 이는 불로 나타내고 그 불이 각 사람의 공력이 어떠한 것을 시험할 것임이니라 *만일 누구든지 그 위에 세운 공력이 그대로 있으면 상을 받고 *누구든지 공력이 불타면 해를 받으리니 그러나 자기는 구원을 얻되 불 가운데서 얻은 것 같으리라하셨다.

 

1. 예수 그리스도의 터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 ‘중생의 씻음이 곧 예수 그리스도의 터 위이다.

 

2. 금이나 은이나 보석으로 세우는 공력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을 얻음’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음’ ‘성령의 새롭게 하심이 곧 예수 그리스도의 터 위에 금이나 은이나 보석으로 세우는 공력이다.

 

3. 나무나 풀이나 짚으로 세우는 공력

 

(요일2:15-16) 이 세상이나 세상에 있는 것들을 사랑치 말라 누구든지 세상을 사랑하면 아버지의 사랑이 그 속에 있지 아니하니 *이는 세상에 있는 모든 것이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니 다 아버지께로 좇아온 것이 아니요 세상으로 좇아온 것이라

 

세상으로 좇아온 것 곧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이 곧 예수 그리스도의 터 위에 나무나 풀이나 짚으로 세우는 공력이다.

 

그리고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과 이생의 자랑은 곧 먹음직도 하고 보암직도 하고, 지혜롭게 할 만큼 탐스럽기도 한 선악과이다.

 

그러므로 예수 믿는 신자가 회개하는 것은 곧 예수 그리스도의 터 위에 나무나 풀이나 짚으로 세운 공력에 대하여 회개를 하는 것이다.

 

그런데도 이단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가 믿는 신자가 회개를 하는 것은 아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지 아니한 증표라고 하는 것은 곧 이단 구원파는 예수 그리스도의 터만 인정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터 위에 금이나 은이나 보석으로 세우는 공력은 부정하는 것이다.

 

그렇기에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 즉 예수 그리스도의 터는 있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터 위에 세우는 금이나 은이나 보석으로 세우는 공력은 일체 없기 때문에 자기는 구원을 얻되 불 가운데서 얻은 것 같은 것이 된다.

 

그렇기에 이단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에게 물어 보자.

 

예수 그리스도의 터는 무엇인가?

예수 그리스도의 터 위에 금이나 은이나 보석으로 세우는 공력은 무엇인가?

예수 그리스도의 터 위에 나무나 풀이나 짚으로 세우는 공력은 무엇인가?

 

- 2022. 05. 02김반석목사선지자문서선교회http://www.seonjij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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