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자선교회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는 이단이다

 

(서론)

 

다음은 안에 글은 이단 구원파 박옥수 측의 부산대연교회라는 곳에서 쓴 글이다. 이단 박옥수 측에서 자칭 부산대연교회라고 교회의 이름을 붙였지만, 구원을 절단내는 이단이 구원을 이루는 교회가 될리 만무한 것이다.

 

참고: 이단 구원파의 계열은 박옥수계’ ‘이요한계’ ‘권신찬계가 있다.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하나님은 인간을 믿을 수가 없어요. 인간은 또 실수하고 죄짓고 실수하고 죄지으니까 믿을 수 있는 분은 예수님 한 분 밖에 없어요.

 

그래서 예수님을 대표 선수로 보내서 그 선수가 1등 하면 금메달이 우리 것이 되듯이 그 예수님이 잘하면 죄가 저절로 씻어지도록 그런 법을 만들었습니다.

 

내가 그들의 죄악을 사하고 다시는 그 죄를 기억지 아니하리라 여호와의 말이니라.

 

새 언약 새 법은 내가 잘하고 못하고 아무 상관이 없고 대표 선수 예수님이 잘하면 하늘나라 갈 수 있도록 된 이 법입니다.

 

하늘나라 그 어디에도 우리 죄의 기록이 남아있지 않습니다.

 

첫 번째로 하나님의 마음에도 우리 죄의 기록이 없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은 우리 죄를 기억지 아니한다고 했습니다.

 

여러분의 마음에는 죄의 기록이 있을 겁니다. 그것은 뭘로 제하느냐? 믿음으로 제하는 것입니다.

 

'내 마음에 죄를 지은 것은 사실이지만 이 죄도 예수님 십자가에서 씻어졌어' 이렇게 믿을 때 여러분 마음에 있는 죄의 기록이 지워지는 것입니다. 믿습니까?

 

내 죄를 못 씻은 예수를 믿지 말고 내 죄를 씻은 예수님을 믿읍시다.

 

우리가 죄인으로 있는 예수를 믿지말고 우리를 죄에서 깨끗게 하신 예수를 믿읍시다.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는 이단이다.png

 

 

위의 이단 박옥수 측의 글에서 보는대로 이단 구원파는 죄사함만 말하고 있다. 그러나 성경에는 다음과 같이 죄 사함만 말씀하는 것이 아니라 의롭다 함도 말씀한다.

 

(13:38-39) 그러므로 형제들아 너희가 알 것은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을 너희에게 전하는 이것이며 *또 모세의 율법으로 너희가 의롭다 하심을 얻지 못하던 모든 일에도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을 얻는 이것이라

 

형제들아 너희가 알 것은 이 사람을 힘입어 죄 사함을 너희에게 전하는 이것이며, *또 이 사람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하심을 얻는 이것이라하셨다. 즉 형제들아 너희가 알 것은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죄 사함을 받은 것과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함을 얻는 이것이라 하셨다.

 

그런데도 이단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죄 사함만 인정하고, ‘의롭다 함은 부정하고 있다. 즉 이단 구원파는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죄 사함만 인정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죄 사함)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함을 얻는 것은 부정하고 있다. 그렇기에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는 신자(信者)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 함을 얻는(2:16) 것은 전적 부정하는 것이기에 비성경적으로써 신자가 이루어야 할 구원을 전부 박살내는 마귀 곧 사단의 일꾼이 되는 이단이다.

 

(7:15) 거짓 선지자들을 삼가라 양의 옷을 입고 너희에게 나아오나 속에는 노략질하는 이리라

 

그러면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죄 사함은 무엇인가?

그리고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함은 무엇인가?

 

(본론)

 

1장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죄 사함

 

(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하셨다. 즉 우리의 허물과 죄로 죽었던 우리가(2:1)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다. 이것이 곧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죄 사함을 받은 것이다.

 

그러면 피 곧 대속은 무엇이며, ‘죄 사함 곧 구속은 무엇인가?

 

1. 피 곧 대속

 

1) 예수님의 육체가 죽으시는 대형벌(代刑罰: 1:22)의 대속을 하셨다.

 

2) 예수님께서 죽기까지 복종하시는 대복종(代服從: 2:8)의 대속을 하셨다.

 

3) 예수님께서는 모든 충만으로 아버지 하나님 안에 거하시는 대화평(代和平: 1:19-20)의 대속을 하셨다.

 

2. 죄 사함 곧 구속

 

1) 육신의 연약한 자(5:6)를 생기 있는 산 영(고전15:45)의 사람으로 구속하셨다.

 

2) 하나님께 불순종하는 죄인 된 자(5:8)를 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로 구속하셨다.

 

3) 육신의 생각으로 하나님과 원수 된 자(5:10)를 하나님과 화목하는 자로 구속하셨다.

 

2장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함

 

(1:13)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하셨다. 즉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죄 사함을 받은 우리가(1:7)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다. 이것은 곧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 함을 얻음(2:16)이다. 그리하여 이것이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함을 얻는 것이다.

 

그러면 그 안에서 또한 믿어는 무엇이며,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는 무엇인가?

 

1.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피 곧 대속으로 말미암아 죄 사함 곧 구속을 힘입어 새 사람으로(3:10) 죄 짓지 아니하는 자로 살고, 하나님의 뜻대로(6:40) 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로 살고, 영의 생각으로(8:6) 하나님과 화목(동행)하는 자로 사는 것이 곧 그 안에서 또한 믿는 것이다. 이것이 약2:14-26에서 말씀하는 행함즉 믿음의 행함이다. 그러므로 믿음의 행함율법의 행위(3:20)’는 다르다.

 

율법의 행위는 곧 살인하지 말라, 간음하지 말라, 도적질하지 말라, 거짓 증거하지 말라, 속여 취하지 말라, 네 부모를 공경하라(10:19)’는 율법의 계명을 지키는 행위이다. 그렇기에 율법으로는 하나님 앞에 의롭다 함을 얻지 못하고 죄를 깨달음(3:20)이다.

 

믿음으로 사는 자에게 하나님께서 그의 성령 곧 보혜사 성령과 주의 성령을 선물(2:38, 2:8)로 주신다. 즉 믿음으로 사는 자에게 값없이(3:24) 주시는 은혜이다. 그렇기에 벧후1:1보배로운 믿음이라 하셨다. 그러므로 우리는 오직 믿음에 힘써야(4:3, 벧후1:5, 벧후1:10, 1:3) 한다.

 

2.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 보혜사 성령의 임하심(14:16, 14:26, 15:26)과 주의 성령의 임하심(4:18)이 곧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이다.

 

1) 보혜사 성령의 임하심

 

(14: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시리니

 

(14:26)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15:26) 내가 아버지께로서 너희에게 보낼 보혜사 곧 아버지께로서 나오시는 진리의 성령이 오실 때에 그가 나를 증거하실 것이요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 보혜사 성령이 임하셔서 영원토록 함께 계시고(14:16),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14:26),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증거 하게(15:26) 하신다.

 

2) 주의 성령의 임하심

 

(4:18) 주의 성령이 내게 임하셨으니 이는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내게 기름을 부으시고 나를 보내사 포로된 자에게 자유를,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 눌린 자를 자유케 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 주의 성령이 임하셔서 가난한 자에게 복음을 전하게 하시려고 기름을 부으시고(제사장 직책과 선지자 직책과 왕 직책을 세우시고) 보내사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육신의 연약한 자<5:6, 6:19>를 하나님의 영이 거하시는<8:9> 생기 있는 자가 되게), 눈먼 자에게 다시 보게 함을 전파하며(하나님께 순종치 아니하는 죄인 된 자<5:8, 11:30>를 하나님께 순종하는<1:5) 의인이 되게), 눌린 자를 자유케(육신의 생각으로 하나님과 원수 된 자<5:10, 8:7>를 영의 생각<8:6>으로 하나님과 화목하는 자가 되게) 하신다(4:18).

 

(문답)

 

1: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죄 사함을 받은 것은 무엇인가?

 

: 우리의 허물과 죄로 죽었던 우리가(2:1)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음(1:7)이다.

 

2: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함을 얻는 것은 무엇인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은 우리가(1:7)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음(1:13)이다. 즉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자에게 보혜사 성령의 임하심(14:16, 14:26, 15:26-27)과 주의 성령의 임하심(4:18)이다.

 

(결론)

 

(3:4-5) 우리 구주 하나님의 자비와 사람 사랑하심을 나타내실 때에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의 행한 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좇아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의 행한 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좇아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하셨다. 그러므로 하나님이 우리를 구원하시는 구원은 중생의 씻음성령의 새롭게 하심이다.

 

그리하여 중생의 씻음은 곧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죄 사함을 받은 것이다. 그리고 성령의 새롭게 하심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함을 얻는 것이다.

 

그런데 이단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만 말한다. 이것은 중생의 씻음만 말하고 인정하는 것이다. 그러면 예수 그리스도를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함성령의 새롭게 하심은 말하지 않고 부정하는 것이다.

 

(9:12) 염소와 송아지의 피로 아니하고 오직 자기 피로 영원한 속죄를 이루사 단번에 성소에 들어가셨느니라

 

오직 자기 피로 영원한 속죄를 이루사 단번에 성소에 들어가셨느니라하셨다. 신자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영원한 속죄를 단번에 받았다. 그러므로 신자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 곧 중생의 씻음은 단번에 받은 것이다. 그렇기에 신자가 이 땅에 사는 동안에 이룰 구원은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의롭다 함 곧 성령의 새롭게 하심을 받아야 하는 것이다.

 

의롭다 함 곧 성령의 새롭게 하심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받는 것이다. ‘믿음은 곧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피 곧 대속으로 말미암아 죄 사함 곧 구속을 힘입어 새 사람으로(3:10) 죄 짓지 아니하는 자로 살고, 하나님의 뜻대로(6:40) 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로 살고, 영의 생각으로(8:6) 하나님과 화목(동행)하는 자로 사는 것이다. 믿음으로 사는 것이 곧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주님을 좇는(16:24) 것이다.

그런데 이단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만 인정하고,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함은 부정하기 때문에 믿음으로 사는 것은 일절 없다. 즉 자기를 부인하고 자기 십자가를 지고 주님을 좇는(16:24) 것은 일절 없다. 즉 예수 그리스도의 피 곧 대속으로 말미암아 죄 사함 곧 구속을 힘입어 새 사람으로(3:10) 죄 짓지 아니하는 자로 살고, 하나님의 뜻대로(6:40) 하나님께 순종하는 자로 살고, 영의 생각으로(8:6) 하나님과 화목(동행)하는 자로 사는 것은 일절 없다. 그리되면 이단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을 받아 중생의 씻음의 구원은 받았을는지는 몰라도,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을 힘입어 믿는 자마다 의롭다 함을 얻는 성령의 새롭게 하심은 일절 없는 것이다.

 

그렇기에 이단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는 성경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한다.

 

(고후11:4) 만일 누가 가서 우리의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는 다른 예수, 다른 영, 다른 복음을 전하는 이단이다.

 

(고후11:13-15) 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꾼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꾼들도 자기를 의의 일꾼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 일이 아니라 저희의 결국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구원파(박옥수, 이요한, 권신찬)는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꾼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다.

 

- 2022. 05. 20김반석목사선지자문서선교회http://www.seonjija.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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