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자선교회

백영희목회설교록은 성경의 진리를 안내하는 등불

 

세계 교계와 한국 교계에는 성경교리의 종류가 많다.

세계 교계와 한국 교계에는 교리신조의 종류가 많다.

세계 교계와 한국 교계에는 교회행정의 종류가 많다.

세계 교계와 한국 교계에는 교인목회의 종류가 많다.

세계 교계와 한국 교계에는 신앙생애의 종류가 많다.

 

성경교리의 종류가 많은데 어느 것이 성경적인지 분별은 성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리신조의 종류가 많은데 어느 것이 성경적인지 분별은 성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회행정의 종류가 많은데 어느 것이 성경적인지 분별은 성경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인목회의 종류가 많은데 어느 것이 성경적인지 분별은 성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앙생애의 종류가 많은데 어느 것이 성경적인지 분별은 성경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가 대개는 성경의 진리를 밝히 알지 못하기에 이 책 저 책, 이런 자료 저런 자료를 본다.

 

백영희목회설교록에는 성경적 성경교리가 있다.

백영희목회설교록에는 성경적 교리신조가 있다.

백영희목회설교록에는 성경적 교회행정이 있다.

백영희목회설교록에는 성경적 교인목회가 있다.

백영희목회설교록에는 성경적 신앙생애가 있다.

 

분명하기는 백영희목회설교록에 성경교리를 따라가면 성경의 성경교리에 도달한다.

분명하기는 백영희목회설교록에 신앙신조를 따라가면 성경의 신앙신조에 도달한다.

분명하기는 백영희목회설교록에 교회행정을 따라가면 성경의 교회행정에 도달한다.

분명하기는 백영희목회설교록에 교인목회를 따라가면 성경의 교인목회에 도달한다.

분명하기는 백영희목회설교록에 신앙생애를 따라가면 성경의 신앙생애에 도달한다.

 

백영희목회설교록은 성경의 진리를 안내하는 등불이다.

 

백영희목회설교록에서 성경교리를 파악하는 것이 성경으로 가는 등불을 든 것이다.

백영희목회설교록에서 교리신조를 파악하는 것이 성경으로 가는 등불을 든 것이다.

백영희목회설교록에서 교회행정을 파악하는 것이 성경으로 가는 등불을 든 것이다.

백영희목회설교록에서 교인목회를 파악하는 것이 성경으로 가는 등불을 든 것이다.

백영희목회설교록에서 신앙생애를 파악하는 것이 성경으로 가는 등불을 든 것이다.

 

- 2024. 03. 23목사 김반석

- 선지자문서선교회http://www.seonjij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