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9.14 13:27
■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행1:8에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하셨다.
마4:19에 ‘말씀하시되 나를 따라오너라 내가 너희로 사람을 낚는 어부가 되게 하리라 하시니’ 하셨다.
오직 성령이 우리에게 임하셔서 우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에 주님의 증인이 되면 사람을 낚는 어부로서 그만큼의 넓은 그물을 던진 것이다.
오직 성령이 우리에게 임하셔서 우리가 권능을 받고 온 유대에 주님의 증인이 되면 사람을 낚는 어부로서 그만큼의 넓은 그물을 던진 것이다.
오직 성령이 우리에게 임하셔서 우리가 권능을 받고 사마리아에 주님의 증인이 되면 사람을 낚는 어부로서 그만큼의 넓은 그물을 던진 것이다.
오직 성령이 우리에게 임하셔서 우리가 권능을 받고 땅 끝까지 이르러 주님의 증인이 되면 사람을 낚는 어부로서 그만큼의 넓은 그물을 던진 것이다.
여기에서 하나 더 깨닫는 것은 다음과 같다.
오직 성령이 우리에게 임하셔서 우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에 주님의 증인이 되면 사람을 낚는 어부로서 그만큼의 넓은 그물을 던진 것이다. 여기에 기도로 동역(同役)하여 동상(同賞)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오직 성령이 우리에게 임하셔서 우리가 권능을 받고 온 유대에 주님의 증인이 되면 사람을 낚는 어부로서 그만큼의 넓은 그물을 던진 것이다. 여기에 기도로 동역(同役)하여 동상(同賞)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오직 성령이 우리에게 임하셔서 우리가 권능을 받고 사마리아에 주님의 증인이 되면 사람을 낚는 어부로서 그만큼의 넓은 그물을 던진 것이다. 여기에 기도로 동역(同役)하여 동상(同賞)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오직 성령이 우리에게 임하셔서 우리가 권능을 받고 땅 끝까지 이르러 주님의 증인이 되면 사람을 낚는 어부로서 그만큼의 넓은 그물을 던진 것이다. 여기에 기도로 동역(同役)하여 동상(同賞)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다.
우리가 몸으로 사역하는 것은 한계가 있다.
그러나 우리가 기도로 동역하는 것은 한계가 없다.
우리가 몸으로 사람을 낚는 그물을 던지는 사역은 한계가 있다.
그러나 사람을 낚는 그물을 던지는 사역에 우리가 기도로 동역은 한계가 없다.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는 곧 ‘개인교회와 가정교회와 개교회와 교단교회와 교파교회’가 해당할 수 있다.
- 2025. 09. 14∥목사 김반석
- 선지자문서선교회∥http://www.seonjija.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