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를 무너뜨리는 세력

2022.01.13 23:44

김반석 조회 수:

교회를 무너뜨리는 세력

 

요사이는 카톡 시대가 되었다. 어떤 상대방의 전화번호를 저장해 놓으면 자동으로 카톡이 연결되어서 원하든 원치 않던 이런 저런 글이나 자료를 보내 온다.

 

다음의 「 」 안에 글은 교계의 어느 목사님이 카톡으로 보낸 자료 가운데 일부를 발췌한 것이다.

 

전 세계 기독교의 가치 체계를 완전히 갈아엎어 하나님과 성경과 교회가 더 이상 우리 가치 체계의 기반이 되지 못하는 새로운 세상, 새로운 시대 곧 뉴에이지New Age를 본격화 시킨 토대가 된 이론이 신지학입니다. 교계에 기독교를 무너뜨리기 위한 10가지 계획을 내어놓은 신지학 협회 3대 회장 앨리스 베일리(1880-1949), 그녀가 사망한지 올해(2020)71년이 되었습니다.

 

그러니까 교회를 무너뜨리는 세력이 있다는 말이다.

그런데 성경은 다음과 같이 말씀한다.

 

(요일5:4-5) 대저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기느니라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니라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면 세상을 이기는 자가 누구뇨

 

대저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세상을 이긴다고 하셨다.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라 하셨다.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면 세상을 이기는 자가 누구뇨 하셨다.

 

그러므로 교회를 무너뜨리는 세력이 있다 할지라도 하나님께로서 난 자는 이기는 것이다.

 

그러므로 교회를 무너뜨리는 세력이 있다 할지라도 세상을 이긴 이김은 이것이니 우리의 믿음이다.

 

그러므로 교회를 무너뜨리는 세력이 있다 할지라도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는 세상을 이기는 자라 하셨다.

 

그렇다면 교회를 무너뜨리는 세력이 있어서 교회가 무너뜨려졌다면 교회를 무너뜨리는 세력에 의하여 교회가 무너뜨려졌을까요? 아니면 하나님께로서 난 자가 없어서 무너졌을까요?

아니면 우리가 믿음이 없어서 무너뜨려졌을까요? 아니면 우리가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어서 무너졌을까요?

 

그것은 하나님께로서 난 자가 없어서 교회가 무너뜨려졌다.

그것은 믿음이 없어서 교회가 무너뜨려졌다.

그것은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어서 교회가 무너뜨려졌다.

 

그렇기에 교회를 무너뜨리는 세력이 있는 것만 말하지 말고, 하나님께로서 난 자가 없어서 교회가 무너뜨렸고, 믿음이 없어서 교회가 무너뜨려졌고, 예수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믿는 자가 아니어서 교회가 무너뜨려졌다는 것을 말하고 외쳐야 한다.

 

- 2022. 01. 13김반석목사선지자문서선교회

 

 

 


선지자선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