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닉 쥬는 기독교가 아니다

  선지자선교회

(서론)

 

유대교의 유대인은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부인하는 자들이다. 그러므로 유대교의 유대인은 기독교가 아니다. 그런데 유대인 중에서 예수를 그리스도로 믿는다고 하여 저들의 이름을 메시아닉 쥬라 하였다. 그러니까 유대인 중에서 유대교가 아닌 것 같은 즉 기독교 같은 별도의 무리가 생겨진 것이다. 그렇다면 이 메시아닉 쥬는 기독교인가? 다음의 성경에 근거하면 기독교가 아니다.

 

(본론)

 

(10:11-13) 성경에 이르되 누구든지 저를 믿는 자는 부끄러움을 당하지 아니하리라 하니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차별이 없음이라 한 주께서 모든 사람의 주가 되사 저를 부르는 모든 사람에게 부요하시도다 *누구든지 주의 이름을 부르는 자는 구원을 얻으리라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데에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차별이 없음이라 하셨다.

 

(고전12:13) 우리가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유자나 다 한 성령으로 세례를 받아 한 몸이 되었고 또 다 한 성령을 마시게 하셨느니라

 

우리가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유자나 다 한 성령으로 세례를 받아 한 몸이 되었고 또 다 한 성령을 마시게 하셨느니라 하셨다.

 

(3:26-29) 너희가 다 믿음으로 말미암아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의 아들이 되었으니 *누구든지 그리스도와 합하여 세례를 받은 자는 그리스도로 옷 입었느니라 *너희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주자나 남자나 여자 없이 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이니라 *너희가 그리스도께 속한 자면 곧 아브라함의 자손이요 약속대로 유업을 이을 자니라

 

너희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주자나 남자나 여자 없이 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이라 하셨다.

 

(결론)

 

누구든지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데에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차별이 없음이라하셨다.

 

우리가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유자나 다 한 성령으로 세례를 받아 한 몸이 되었고 또 다 한 성령을 마시게 하셨느니라하셨다.

 

너희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주자나 남자나 여자 없이 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이라하셨다.

 

그러므로 유대인 중에서 예수를 그리스도로 믿으면 예수 그리스도를 믿는 교회이며 또 기독교인 것이지 교회와 다르게 기독교와 다르게 별도로 차이가 있는 메시아닉 쥬즉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믿는 유대인들이라는 것은 교회가 아니며 기독교가 아닌 것이다. 그 증표로서 메시아니 쥬는 예수께서 그리스도이심을 믿는다고 말은 하지만 유대교처럼 구약의 율법, 안식일, 절기 등을 지키고 있다.

 

 

- 2018. 3. 3 선지자문서선교회 김반석 e0691@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