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지자선교회

이단 여호와의증인의 길거리 활동

 

날씨가 추위에서 좀 풀리자 사이비교 안상홍의 하나님의교회가 길거리에서 활동하기 시작하였다. 그리고 사이비교 이만희의 신천지가 활동하기 시작하더니, 누가 먼저라고 할 듯이 오늘은 이단 찰스 테즈 러셀의 여호와의증인이 길거리에서 활동하였다.

 

오늘 오후에 이단 여호와의증인들이 길거리 횡단보도 앞에서 이동형 진열대에 저들이 발간한 책자를 진열해놓고 사람들이 다가오기를 가만히 기다리고 있었다.

 

부족한 종은 횡단보도를 건너서 여호와의증인에게 다음과 같이 말하였다.

 

여호와의증인은 예수님이 하나님이 아니고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성경에서 예수님은 참 하나님이시라하셨다. 그러므로 여호와의증인은 다른 예수(고후11:4)’를 전파하는 것이니 이단이다.” 하였다.

 

그랬더니 여호와의증인의 신도는 예수님이 참 하나님이신 것을 말씀한 성구가 어디냐고 물어서 성경 요일5:20그리스도 예수는 참 하나님이시라를 찾아 보여주었다.

 

그랬더니 여호와의증인 신도는 이야기를 좀 하자고 하는 것이 저들의 말을 할 것이 분명 해서, 나하고 이야기를 할 것 없이 성경에서 예수님이 하나님이신 것을 말씀한 성구가 많으니 찾아보라 하면서 그 자리를 떠났다.

 

(첨부)

 

여호와의증인(찰스 테즈 러셀)은 이단이다.

 

(고후11:4) 만일 누가 가서 우리의 전파하지 아니한 다른 예수를 전파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영을 받게 하거나 혹 너희의 받지 아니한 다른 복음을 받게 할 때에는 너희가 잘 용납하는구나

 

여호와의증인이 이단인 것은 다른 예수(고후11:4)’를 전파하거나 받게 하기 때문이다.

 

(고후11:13-15) 저런 사람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꾼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니라 *이것이 이상한 일이 아니라 사단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단의 일꾼들도 자기를 의의 일꾼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큰 일이 아니라 저희의 결국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

 

저런 사람들 곧 다른 예수나 다른 영이나 다른 복음(고후11:4)’을 전파하거나 받게 하는 자들은 거짓 사도요 궤휼의 역꾼이니 자기를 그리스도의 사도로 가장하는 자들이라 하셨다.

 

그러면 여호와의증인은 무엇이 이단인가?

 

이단 여호와의증인은 예수님은 하나님이 아니시고,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비성경적 궤변 된 주장을 한다.

 

성경에서 예수님을 하나님의 아들이라 하신 것은 곧 예수님은 하나님께로서 나오신 (고전1:30) 것을 말씀한다.

 

그리고 예수님이 하나님께로서 나오신(고전1:30)’ 것은 곧 그리스도 예수는 근본 하나님의 본체시나 하나님과 동등됨을 취할 것으로 여기지 아니하시고 *오히려 자기를 비어 종의 형체를 가져 사람들과 같이 되신(2:5~8) 것을 말씀한다.

 

그리하여 요일5:20그리스도 예수는 참 하나님이시라하셨다.

 

그런데도 이단 여호와의증인은 예수님이 하나님은 아니며, 하나님의 아들이라고 비성경적 궤변 된 주장을 한다. 그러므로 이단 여호와의증인은 다른 예수(고후11:4’를 전파하는 이단이 틀림없다.

 

- 2024. 03. 21목사 김반석

- 선지자문서선교회http://www.seonjij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