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교회 목회자님들께

2015.03.25 10:28

선지자 조회 수:

■ 중국교회 목회자님들께

  선지자선교회

주은 중 교회와 가정에 평안을 문안드립니다.

 

목회자님들께서 주의 몸 된 교회를 양육하시느라 불철주야 수고가 많으신 줄 압니다.

하나 말씀드릴 것이 있어서 이 글을 씁니다.

 

목회자님, 우리가 아주 좋은 계획을 세웠다고 합시다. 그 계획을 실행하여 좋은 열매가 맺으려면 그 사람이 강건하게 생기가 있어야 합니다. 그 사람이 병들어 생기가 없다면 아무리 좋은 계획이더라도 이루지 못합니다. 이와 같은 것이 프로그램 목회입니다. 우리 기성교회의 프로그램이 있는가 하면 이단에서 유입된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프로그램 목회는 무엇일까요?

성령의 권능으로 하지 않는 것은 전부 프로그램 목회입니다.

 

주께서 우리에게 말씀하십니다.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오직이라 말씀하십니다. 인간이 만든 프로그램을 쓰지 말라는 것이지요. 그것도 하나도 섞지도 말라는 것이지요. 오직 성령의 권능을 받아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고 하십니다.

 

그러면 우리가 어떻게 할 때 성령이 임하실까요?

이것을 아는 진리 공부가 제일 근본입니다.

 

(1:13)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 받은 우리가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습니다. 그 안에서 또한 믿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사죄의 구속과 칭의의 구속과 화목의 구속을 힘입어 사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 진리를 아는 공부가 곧 목회공부입니다.

 

성령이 우리에게 임하시면 성령의 권능으로 목회를 합니다. 성령의 권능으로 하는 목회가 무엇인지 잘 아실 것입니다. 지금 그 권능이 식어져서 어떤 목회 프로그램을 접목시키려고 하는 줄 압니다. 그러나 목회 프로그램으로 이 문제가 해결되지 않지요. 성령의 권능이 없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을 힘입어 살지 못한 까닭입니다. 이 문제를 바로 해결하지 않고 프로그램으로 치유를 하려는 것은 진단과 치료에서 오류가 있는 것이지요. 그렇게 아무리 수고 하더라도 회복되지 않습니다. 심령이 더욱 갈급만 더할 뿐이지요. 그래서 어제는 저 프로그램을, 오늘은 이 프로그램을, 내일은 또 어떤 프로그램을 찾아 헤매는 것이지요.  그러나 거기에는 예수를 믿어 성령이 내게 임하시는 권능의 목회는 없습니다.

 

지금 목회자 여러분들께 성경연구 공부를 권하는 것은 예수를 믿어 성령이 내게 임하셔서 성령의 권능을 받아 목회하는 이 진리를 함께 하기 위함입니다. 다시 한 번 이 글을 통해 권합니다. 목회 프로그램을 도입하지 마시고 성령의 권능으로 생기 있는 목회를 하시기를 미약한 종이 간청 드립니다.

 

2015325

선지자문서선교회

김반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