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

2015.10.19 13:22

선지자 조회 수:

설교 : 1979-05-20(20공과)

본문에베소서 51518

제목현실

요절세월을 아끼라 때가 악하니라 (516)  선지자선교회

 

1. 사람이 수많은 세월을 살지라도 그 많은 세월은 현실이라는 현실로 다 통과되는 것이다.

현실은 우리의 일생과 영원에 있어 가장 중요한 토막이다. 과거의 수 없는 잘못도 현실에서 그것을 치료할 수 있고 미래의 수많은 욕망도 현실에서만 성립시킬 수 있는 것이다.

 

2. 현실은 우리들의 성장과 늙음과 죽음과 부활과 심판과 영원 무궁의 자기를 어떠한 존영한 자기로 비참한 자기로 만드는 것이 현실에 들어 있다.

그런고로 우리들은 순서적으로 미래가 현실로 과거로 이렇게 흘러가는 것으로만 생각지 말고 현실은 나의 전부를 내포하여 존비귀천 생사화복 영육 금생 내세 나 하나님 진리 모든 피조물과 영원한 관계가 현실 속에 들어 있는 이 비밀을 깨닫고 현실을 삼가 조심하여 어떻게 행할 것을 자세히 주의하여 찾아 살아야 한다.

 

3. 그런고로 우리의 현실은 하나님의 뜻이 그 속에 들어 있으니 나의 소유와 몸과 생명 다 들여도 주의 뜻만 이룰 각오를 가져야 한다. 세상 무엇을 얻기 위하여서나 내게 있는 것을 손해보지 않기 위하여 나의 현실 속에 들어 있는 주의 뜻을 빼앗기거나 양보해서는 안 된다. 이 주의 뜻 안에는 하늘과 땅에 있는 모든 것이 들어 있으니 현실에서 주의 뜻만 지켜 살았다면 모든 것은 자기의 소유와 영광이 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