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루증병

2015.10.19 13:28

선지자 조회 수:

설교 : 1980-12-28(52공과)

본문마가복음 52528

제목혈루증병

요절이는 내가 그의 옷에만 손을 대어도 구원을 얻으리라 함일러라 (528)

       선지자선교회

1. 십 이년간 혈루증 병으로 앓는 여인이 많은 의원에게 치료를 받았으나 고통만 당하고 가산은 다 허비하고 증세는 더 악화되어졌었다. 예수님의 소문을 듣고 예수님의 뒤로 사람들에게 섞여 들어가 옷가에라도 만지면 나으리라는 확신을 가지고 만졌더니 즉시 나았다. 그 후 파괴된 가정도 천해진 지위도 모든 절망도 다 없어지고 모든 사람 중에 뛰어난 행복과 기쁨과 평강을 누리게 된 것이다.

 

2. 이는 사람의 어떤 고장 어떤 멸망 어떤 재앙의 난제라도, 세상이 해결해 주지 못할 난제라도, 인생만 허비하고 실패할 인생살이라도 예수님에게 확고한 소망을 가지고 예수님에게 접선만 되면 현재와 영원의 해결을 완전히 받게 되는 것을 가리키는 것이다.

 

예수님에게 접선되는 유일한 방편은 예수님과 자기와의 사이를 가로막아 있는 자기 아는 잘못 자기 아는 행치 못한 옳은 일 이 두 가지를 하나님이 인정하실 만치 근심하고 걱정하며 하나님 앞에 겸손히 나타날 때에 주님은 그에게 오신다. 또 그가 주님이 해결해 주실 것을 확실히 소망하면서 주님이 시키시는 대로하기만 하면 즉시 낫는다.

비참한 자가 예수님 만나 가지고 존영한 자가 된 것은 다 이 방편이다. 공부 못하는 학생이 품행 나쁜 학생이 예수님 앞에 이와 같은 이치로 주님 만나면 즉시 모든 면에 다 성공과 존영을, 일으킴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