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파는 가증한 이단

2018.06.16 22:58

김반석 조회 수:

구원파는 가증한 이단

  선지자선교회

(1:16) 저희가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니 가증한 자요 복종치 아니하는 자요 모든 선한 일을 버리는 자니라

 

(서론)

 

이단 구원파가 주장하는 핵심은 무엇인가? 그것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을 받았다는 것을 믿으면 다시는 회개할 필요가 없다고 궤변된 주장을 하는 것이다. 그렇기에 구원파는 가증한 이단이다. 그런 것은 성경 딛1:16저희가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니 가증한 자요하셨기 때문이다.

 

그러면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니는 무엇인가?

 

(본론)

 

(1:7) 우리가 그리스도 안에서 그의 은혜의 풍성함을 따라 그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으니

 

우리가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았다. 이것을 시인하는 것이 하나님을 시인하는 것이다.

 

(1:13) 그 안에서 너희도 진리의 말씀 곧 너희의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으니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은(1:7) 그 안에서 진리의 말씀 곧 구원의 복음을 듣고 그 안에서 또한 믿어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았다.

 

그런데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은(1:7) 것은 시인하나 그 안에서 진리의 말씀 곧 구원의 복음을 듣지 아니하고 그 안에서 또한 믿지 아니하여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지 못하는 것이 곧 행위로는 부인하는 것이니 가증한 자이다.

 

2) 가증한 것들의 어미

 

(17:1-5) 또 일곱 대접을 가진 일곱 천사 중 하나가 와서 내게 말하여 가로되 이리 오라 많은 물 위에 앉은 큰 음녀의 받을 심판을 네게 보이리라 *땅의 임금들도 그로 더불어 음행하였고 땅에 거하는 자들도 그 음행의 포도주에 취하였다 하고 *곧 성령으로 나를 데리고 광야로 가니라 내가 보니 여자가 붉은 빛 짐승을 탔는데 그 짐승의 몸에 참람된 이름들이 가득하고 일곱 머리와 열 뿔이 있으며 *그 여자는 자주 빛과 붉은 빛 옷을 입고 금과 보석과 진주로 꾸미고 손에 금잔을 가졌는데 가증한 물건과 그의 음행의 더러운 것들이 가득하더라 *그 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

 

(큰 음녀)이마에 이름이 기록되었으니 비밀이라, 큰 바벨론이라,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라 하였더라하셨다. 그러면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는 무엇인가?

 

(8:44)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마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쟁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하셨다. 그러므로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는 마귀이다.

 

(결론)

 

1: 가증한 자는 어떤 자인가?

 

: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말미암아 구속 곧 죄 사함을 받은 것은 시인하나, 구속받은 안에서 진리의 말씀 곧 구원의 복음을 듣지 아니하고 그 안에서 또한 믿지 아니하여 약속의 성령으로 인치심을 받지 못하는 자들이 곧 행위로는 부인하는 것이니 곧 가증한 자이다.

 

2: 가증한 것들의 어미는 누구인가?

 

: 땅의 음녀들과 가증한 것들의 어미가 되는 마귀이다.

 

3: 구원파는 왜 가증한 이단인가?

 

: 구원파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죄 사함을 받은 것을 믿으면 죄 사함을 받았기 때문에 다시는 죄를 지은 것을 회개할 필요가 없다고 궤변된 주장을 한다. 이에 대하여 성경은 딛1:16저희가 하나님을 시인하나 행위로는 부인하니 가증한 자요 복종치 아니하는 자요 모든 선한 일을 버리는 자니라하셨다.

 

 

2018. 6. 16 선지자문서선교회 김반석